새내기라면 필수! 엘지드림챌린저 합격 후기[대외활동]

2018. 1. 15. 14:13Extracurricular Activity

반응형

새내기라면 필수!

엘지드림챌린저 합격 후기

 

안녕하세요,율댕이예요!

1학년을 마치고..언젠가 포스팅해야지 하면서 이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선배의 추천으로 우연히 알게 된 엘지 드림 챌린저!

 

5전공 1전필을 듣고 있던 율댕에게도 굉장히 매력적이었던 대외 활동이었어요.

 

무엇보다 엘지드림챌린저는 대학교 1학년만 신청이 가능!!!!

그렇기 때문에 타 대외활동에 비해 공평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래서 열심히 자소서를 써서 낸 결과..

 

뚜둔!!!

덜컥 합격해버린...!

붙을지 모르고 그냥 확인을 해서 너무 놀랍고 고맙더라구요 ㅠㅠ

 비록 2차 미션은 떨어졌지만..(솔직히 너무 바빴음..5전공 실화?)

 

그래도 자소서를 쓰면서 내 자신도 정리되고, 오히려 이런 경험들이 더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게끔

만들어 줄 것이라 믿기 때문에 도전자체가 나쁘지않았던 경험이었어요!

 

참고로 1차 미션은

 

 

'LG Dream Challenger 에 지원하게 된 계기,

얻고 싶은 것,

참가 후 변화 되었으면

하는 것을 자유롭게 이야기 해 주세요.'

였어요! 

 

제가 붙은 이유는 대부분이 포지티브한 면만을 적었을 때

솔직하게 제 내면을서술해서 붙은 것 같아요.비록 2차는 바빴기 때문에 소홀해졌지만..엘지드림챌린저는 다른 대외활동에 비해 유독자신에 대해 성찰하는 질문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자소서 형식에 대해서도 '자유롭게' 작성해달라고 하기도 하구요(근데 그래서 더 여려웠음;;)

 

여하튼 최종합격은 아니었지만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이제 이 활동을 발판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글을 써보니까 재밋기도 하고 붙으니까기분도 좋더라구요 ㅎㅎ(율댕은

사실 엘드챌이 첫 대외 활동이다!)

엘드챌 도전하는 18학번,

그리고 다음학번들 모두 파이팅!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