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SUNNY봉사단 사회혁신 프로젝트 최종합격 후기[대외활동 리스트]

2018. 4. 8. 02:05Extracurricular Activity

반응형

SK

SUNNY

사회혁신 프로젝트

최종 합격 후기

[대외활동 리스트]

 

안녕하세요 율댕이예요!

최근에 복수전공이니 다른 장학금 신청에

감기몸살에 이것저것 많이 겹치는 바람에 포스팅을 잘...
못했었네요ㅠㅠㅠ(반성)
포스팅을 못한 거의 2달간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그 중 하나는 드디어 SK SUNNY 봉사단에 붙었다는 것!

참고로 제가 이번에 참여하게 된
사회혁신 프로젝트는
2018년에 처음 생긴 활동이라 내가 1기라는 사실!
서두가 길었는데요,

짜잔~
참고로 저는 20대의 건강문제에 대해 다루는
수원/경기지역의
'넌 나의 보디가드'에 지원했답니다!
총 기간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굉장히 긴 기간이지요?
그래도 장기 기간인 만큼 장점이 굉장히 많다고 생각해요ㅎㅎ
사회를 바꾸기 위해 생각했던 나만의 생각들을
실현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는 느낌!

아차,
제 자소서도 올리려고 하는데요!

첨부파일
0.00MB

비밀번호는
공감과 함께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2차 전화면접 후기는 추후에 올릴게요ㅎㅎ
여러분 모두 다음 해에는 SK SUNNY봉사단하시길!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