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유니브 발룬티어 15기 1차 합격 후기[대외 활동 리스트]

2018. 2. 20. 17:28Extracurricular Activity

반응형

상상 유니브

발룬티어 15기

1차 합격 후기

[대외 활동 리스트]

 

안녕하세요, 율댕이예요!

사실 캐나다 갔다오고 국가근로에

부산 여행까지 겹치는 바람에 이래저래 오늘까지

포스팅이 밀리게 되었어요..ㅠㅠ

때는 2018년 1월 중순..

상상 유니브에서 발룬티어를 모집한다는 이야기에

모집요강 포스팅도 다 해놓고 하려고 하다가

까먹고 전날 저녁에 알게 되었어요!

 

2시간만에 후딱 쓰고 냈는데..

오잉?
덜컥 붙어 버렸다!!
솔직히 그냥 써서 낸거였는데 붙어서
엘드챌에서의 경험이 많이 도움이 됬다 싶었어요 ㅠㅠ

문자에서 알린 것처럼 상상유니브 발룬티어 면접은

최소 30분 전에 도착해야해요!

미리 1차합격발표에서 짜여진 조와 함께
팀명과 구호를 정하기 때문이죠..
+
자신을 표현하는 단어를 하나 선정해서
스케치북에 소개하도록 시켜요!

첨부파일
0.00MB


이건 제 자소서예요!

암호:991230

면접온 사람 전원에게 나눠준 보조배터리와
비프루브 팩과 스킨로션,노트들..
역시 KT&G....부자인가봐

경기 지역 KT&G 전경.

다들 긴장했지만 서로 경계하기보단
이야기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면접장은 상상유니브 클래스 강의실 중 하나를 빌려서
쓰는 것 같았어요.

<면접 내용>

 

1. 1분간 자기 PR을 하시오.

(여기서 스케치북에 썼던 단어들을 가지고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요.)

2. 상상유니브 발룬티어 활동이 굉장히 힘들텐데,

잘할 수 있겠는가?

3. 학과에 관련되서 질문

(저는 경영학과라 팀내에 다툼이 생길 때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물어봤어요)

4. 만약 리더/팀원중 하나를 고른다면 어떤걸 고를것인가?

이유는?

5. 사는 곳이 어디인지?

6.상상유니브 발룬티어 활동을 하다보면

밤 늦게까지 해야하는데, 그거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는지?
(아무래도 발룬티어 활동이 바빠서 가까운 사람을
원하시는 것 같았어요.)

7. 상상 유니브 발룬티어 활동 중

인상 깊었던 것, 해보고 싶은것은?

 

결과적으로는 떨어졌지만
면접장 분위기도 딱딱하지 않고 화기애애했고
팀원 전체가 그냥 다들 잘해서(우리팀만 그런건지..)
사실 떨어진게 면접을 못봐서,라기보단
그냥 파트별로 필요한 팀원을 고른 것 같았어요.

그렇지만 다음 학기에도

상상유니브 발룬티어 도전할 거예요!

이제 2학년 시작이고, 아직 시간도 많고
다른 활동들도 훨씬 많으니까
슬프진 않다!

-

다음엔 최종합격 후기로 만나길 바라면서..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