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를 부르는 심플하고 세련된 무료 PPT(위인 소개PPT)

2018. 3. 21. 13:56Misc

반응형

A+를 부르는 심플 위인 PPT

안녕하세요 율댕이예요!

최근에 영어시간에 과제로 PPT발표가 생기는 바람에 덜컥 만든
내 피땀눈물..이 섞인 피피티를 무료나눔하려고 해요!
피피티 고자였던 내가...어느새 이렇게 성장해서 나눔까지하다니 ㅠㅠㅠ(감격)

표지


저는 나이팅게일을 소개해야되서 나이팅게일의 사진을 배경으로 만들었지만, 다른 위인으로 하실경우에는 사진만 바꿔주면 된답니다!

목차

필요한 목차대로 텍스트만 바꿔주면 됩니당!

위인의 일대기

일대기는 다음과 같이 오른쪽으로 칸이 이동하면서 설명해주는 식이예요!
저는 나이팅게일의 일대기를 썼지만 다른 위인을 설명하고 싶을 땐
하얀 박스의 컨텐츠나 글들을 바꿔주세요!

위인의 업적

다음과 같이 클릭하면 아이콘의 사라짐과 동시에 업적에 대해 나오도록 설정해놨어요!
저같은경우 나이팅 게일의 업적을 3가지로 나오게끔 했는데,
더 추가하고 싶거나 삭제해도 된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나의 주장!

'광명의 천사'로 일컬어지는 나이팅게일을 다시한번 언급해주었는데요.
여러분도 마지막에 하고픈 말이나 위인의 명언 같은 것들을 써주면 좋겠죠?

심플한 마무리!
어떤가요? 핵심 포인트를 찝어서 말할 수 있어서 좋은 피피티인 거 같아요!
(저는 이 피피티로 발표해서 만점에 가산점까지 받았어요 ㅎㅎ)
여러분도 제 템플릿으로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랄게요!




피피티에는 암호가 걸려있고

받고 싶으시면 자주 확인할테니 공감+댓글로 이메일 남겨주세요!

내가 만든 피피티가 좋은 곳에 쓰이길 바라면서...
(여러분은 보노보노쓰지마세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 :)

첨부파일
0.00MB

반응형